Home > 시스템 > 시스템개요
제공 기능 적용 서비스 내용
IVR (ARS) Inbound - 고객사별 음성 안내 송출
- 자동 호 분배기능(ACD): IPCC를 통한 상담원 호 분배 및 연결
- 기업 일정관리: 기업별 업무 시나리오에 따른 자동 ARS 송출 또는
...................... 착신전환
녹취 기능 Inbound /
Outbound
- 고객과의 통화 내용 녹음 및 저장
- 다운로드 및 재생 기능
- 보관 및 검색기능(고객 전화번호, 날짜/시간, 상담원별)
Application
(상담원/관리자)
고객 DB upload 및
자동분배
Outbound - 고객 DB upload 및 상담원별 고객 DB 자동분배
- 업무수행결과에 따른 DB리스트 재분배
고객정보 확인 및 상담 관리 Inbound /
Outbound
- 발신/수신 시 고객정보 스크린 pop-up을 통해 고객정보 확인 및 상담
- 정보입력창 생성 및 상담결과 입력/저장
Call Back list Inbound - 부재중 전화 이력 관리를 통한 고객 응대율 향상
Preview Dialing
(Click to Call)
Outbound - 상담원 Web UI 제공 및 Mouse click을 통한 전화연결서비스